본문

타로운세 볼 때 질문 주의사항!

GettyImages-1008516458.jpg


질문은 구체적으로!


타로는 '타로를 보는 사람이 선택한다'는 데에 있습니다. 즉 어떤일이든 자신의 의지와 심리상태가 반영되는 것이죠.

타로의 질문이 구체적일수록 결과가 더 정확하게 나오기 때문입니다. 타로는 대부분 자신이 무언가 고민을 가지고 있는 상황에 보기때문에

타로이스트에게 구체적인 자신의 상황을 알려주고 자세히 질문하는 것이 정확성있는 답변을 들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같은 질문은 피하기!


'세컨드 오피니언(Second opinion)'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의사의 결정에 의구심이 들거나 혹은 의사간의 결정이 갈릴 때에는  

제 3의 전문가에게 의견을 구하는하는 뜻 입니다.


'타로는 볼때마다 결과가 같나?'라는 생각을 많이 하실겁니다. 신기하게도 같은 질문으로 타로를 보면 두번정도는 거의 비슷한 답이 나옵니다. 그럼에도 같은 질문을 계속해서 질문하면 새로운 답을 얻을 기회가 사라지죠.

실제로 타로이스트들 간의 금기사항 중 하나는 같은 문제의 타로를 연속으로 보지 말라는 것이 있기도 합니다. 

설령 보더라도 최소 하루이상의 시간을 두고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타로가 정답은 아니다!


타로의 경우 22개의 메이져 아르카나와 56개의 마이너 아르카나의 기호학과 상징, 수비학, 4원소 등 수많은 학문이 깃들어있습니다.

여러 부분을 복합적으로 해석하며 무엇보다 과거부터 이어져온 것이기 때문에 나름 정확도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해서 이런 타로 점을 100%믿는다는 것 자체는 무리가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타로점은 인생의 답을 얻는데에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타로이스트마다 답이 다를 수 있다!


타로이스트들은 다 각자의 카드, 각자의 스프레드(배열방식), 각자의 해석방식을 갖고있습니다. 

해석 능력이 본인의 마음에 들지않거나, 맞지 않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지라도 이런 부분으로 타로이스트들 능력을 평가하는건 무리가 있습니다.

좋은 타로이스트란 어떻게 미래를 족집게처럼 맞추느냐가 아닌, 얼마나 상담자들의 고민해결에 도움을 주느냐에 갈린다고 합니다.

타로를 보시는 많은 분들이 가진 고민들을 잘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타로 볼 때 질문방법

댓글 0건 조회 279회 작성일 23-03-14 10:3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