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타로카드는 게임용이 아닌 점술용 카드입니다. 타로카드는 중세 서양 전통을 간직한 뿌리 깊은 역사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타로카드를 해석하려면 대비밀 카드 22장의 상징을 완벽히 파악하고있어야합니다.


소비밀 카드 56장은 주로 구체적 사건이나 상황을 읽을 때 사용합니다. 타로카드에서 수비학적 상징은 함부로 이용해서 안 되는 매우 난해한 해석 체계를 가지고있습니다.


스프레드한 타로카드 읽기는 무엇보다 자기의 마음을 읽는 것임을 명심하며 운세를 보도록합니다. 단, 타로카드는 운명을 점치는 것이 아니라 운명의 지침을 얻을 수 있을 뿐이니 맹신하지 마십시오.


타로카드는 닫힌 체계가 아니라 열린 체계이므로 계속 새롭게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타로카드 읽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이야기를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타로카드 마스터는 깊이 있는 공부와 긍정적인 마음을 가진 사람만이 되는 것이므로 상담자의 상황과 고민을 잘 듣고 타로카드를 잘 해석하여 상담자에게 조언해 줄 수 있어야합니다.


또한 상담자라면, 타로이스트가 한 이야기는 누구도 아닌 자신의 이야기라는 사실을 명심하고 자기의 마음을 들여다봐야 합니다.

부정적인 해석에 집착하면 부정적인 결과를 얻게 되므로 가능한 한 객관적인 해석을 들을 수 있는 질문을 하되, 들은 답변을 참조하여 본인의 문제를 해결 하시기 바랍니다.

타로카드로 운명을 섣불리 예단해선 안 됩니다. 타로카드를 깊이 읽어내려면 선입견과 편견을 버리고 또 버려야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최고관리자

타로 해석 주의사항

댓글 0건 조회 195회 작성일 23-03-14 10:3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